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북경찰청, 지역치안협의회 실무협의회 회의 개최

- 7개 기관·단체 실무책임자 및 담당자 참석 -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22/09/28 [17:21]

충북경찰청, 지역치안협의회 실무협의회 회의 개최

- 7개 기관·단체 실무책임자 및 담당자 참석 -

임영원 기자 | 입력 : 2022/09/28 [17:21]

 

 

충북경찰청(청장 김교태)은 2022. 9. 28.(수) 11:00, 5층 소회의실에서 7개 기관·단체*의 실무책임자및 담당자가 참석하여 지역치안협의회 실무협의회 회의를 가졌다.

 

*7개 기관·단체: ▵ 충북경찰청 ▵ 충북도청 ▵ 충북 자치경찰위원회 ▵ 충북 주민자치회 ▵ 충청대학교 ▵충북 자율방범연합회 ▵청원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 연합회

 

이날 실무협의회는 자치행정과 치안행정의 실무담당자 간 정보공유 및 연계성 강화를 통해 지역 특성과 여건에 맞는 주민 밀착형 정책을 발굴·추진하기 위하여개최하였으며,특히‘지역사회의 안전확보를 위한 자율방범대 지원 방안’과민·관·경 협업강화를 위한 ‘공동체 치안 활성화’ 방안 등을 주제로 의견을교환하였다.

 

그리고「자율방범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이 시행(’23. 4. 27.)됨에따라 자율방범대가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관련시행령·시행규칙 및 조례 제정 등 후속 조치가 원활히 추진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충북도경찰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관·경의 긴밀한 협업으로 보다 안전한 충북을 만들기 위해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