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해해양경찰서, 해양경찰 활동사진 콘테스트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9/30 [12:09]

동해해양경찰서, 해양경찰 활동사진 콘테스트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9/30 [12:09]

▲ 1등 경장 심슬기(제목. 물불안가리는 동해 해양경찰)

 

▲ 2등 경장 홍현직(제목. 울릉도 경비 중 1512함에 바라본 소복하게 눈덮힌 울릉도)

동해해양경찰서(서장 최시영)는 해양경찰의 날(9.10)을 기념해 동해해경의 활약상이 돋보이는 활동사진을 선정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전 직원 대상으로 부서별 활동 등 멋진 사진을 발굴하여 동해 해양경찰의 다양한 업무 활약상을 직원들과 공유하고국민과 소통·공감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동해해경 사진 콘테스트는 함정파출소 등 현장부서 29명의 직원들이 참가했다.

 

최우수 작품인 1등은 기획운영과 심슬기 경장이 찍은 사진으로 물 불 안가리는 동해 해양경찰” 이라는 제목에 작품으로 지난 3월 동해시 일원에 대형 산불이 발생했을 때 산불진화 지원 시 찍은 사진이다.

 

2등은 1512함에 근무 중인 홍현직 경장이 찍은 사진으로 지난 겨울 울릉도 해상경비 중 소복하게 눈 덮인 울릉도라는 작품이다.

 

 

이어 3등은 1512함 김길우 순경이 찍은 사진으로 태풍 오기 전 독도 경비중인 1512함의 푹풍전야라는 작품으로 태풍 난마돌이 오기 전 피항을 준비 중일 때 찍은 사진이다.

 

선정된 우수작품 등 콘테스트에 참가한 작품들은 동해해양경찰서 로비 1층에 게시하여 소규모 전시회를 열었다.

또한 참가한 콘테스트 사진들은 인스타그램 동해해경 삼봉TV'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해해경 관계자는 콘테스트를 통해 동해해경의 활약상이 돋보이는 멋진 사진들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 “동해해경은 항상 솔선수범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