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손흥민, 이태원 핼러윈 참사에 "사고 피해자들께 깊은 애도"

장덕중 | 기사입력 2022/10/30 [23:22]

손흥민, 이태원 핼러윈 참사에 "사고 피해자들께 깊은 애도"

장덕중 | 입력 : 2022/10/30 [23:22]

손흥민 이태원 애도 인스타그램. 2022.10.30.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갈무리)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이태원 핼러윈 참사에 애도를 표했다.

손흥민은 3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더이상 안타까운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사고 피해자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영어로도 "한국에서 발생한 사고 뉴스를 읽고 있는데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 모두 이 사실을 알았으면 한다. 조국을 위해 힘을 보태달라"고 글을 적었다.

그는 본머스전 승리를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면서도 "한국에 있는 분들에 대한 생각으로 머릿속이 가득하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29일(한국시간) 영국 본머스의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본머스와의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에서 활약해 팀의 3-2 승리를 도왔다.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도 이날 공식 누리소통망(SNS) 계정을 통해 "우리는 한국의 서울에서 일어난 비극적인 사건들을 듣고 깊은 슬픔을 느낀다"며 "토트넘의 모든 사람들은 깊은 슬픔을 느낀다"고 밝혔다.

스페인 프로축구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 역시 이날 "한국 서울의 이태원에서 벌어진 압사 사고 소식을 들으니 너무 슬프다"며 "해당 사건의 피해자와 유가족분들에게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