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산대전 연말 이벤트전’…제철 수산물 최대 40% 할인

온라인 21일부터 다음달 4일, 오프라인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2/11/22 [09:43]

‘수산대전 연말 이벤트전’…제철 수산물 최대 40% 할인

온라인 21일부터 다음달 4일, 오프라인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2/11/22 [09:43]

해양수산부는 소비자 체감 물가 안정을 위해 ‘대한민국수산대전–연말 이벤트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할인행사는 2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오프라인 할인행사는 24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수산대전 행사에서는 소비자가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수산물을 구입하는 경우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 할인 행사 현장. (사진=해양수산부)  ©



국민들이 즐겨 찾는 명태, 고등어, 갈치 등 대중성 어종과 굴, 방어 등 제철 수산물이 할인 대상 품목으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업체 12곳과 지마켓(G마켓), 11번가, 쓱닷컴(SSG.com), 쿠팡, 수협쇼핑 등 온라인 쇼핑몰 21곳이 참여한다.

 

해수부는 1인당 1만 원 한도로 20% 할인을 지원한다. 참여 업체의 자체 할인까지 추가하면 소비자들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행사 참여 매장 등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행사 공식 누리집(www.fsa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수부는 한국해양수산개발원·소비자단체 등 관계기관과 함께 행사 전후 가격을 점검하고 불시에 현장점검을 실시하는 등 소비자들이 할인행사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할 계획이다.

 

구도형 해수부 유통정책과장은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수산물 할인행사를 지속 개최하고 있다”며 “가족들과 함께 우리 수산물을 많이 드시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국화길, 완도에만 있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