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배종옥,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합류!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2/11/29 [10:30]

배우 배종옥,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합류!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2/11/29 [10:30]

 

 

배우 배종옥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합류한다.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시골 마초 오형사의 미스터리 추적극으로 배종옥은 극중 병원 이사장이자 평생을 흉부외과 의사로 살아온 ‘유정숙’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드는 폭 넓은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종옥은 지난 해 영화 ‘킹메이커’에서 정치인 김운범(설경구 분)의 아내 ‘이희란’ 역으로 분해 특별출연에도 작품을 풍성하게 만드는 활약을 보인데 이어 tvN ‘어사와 조이’에서 공동체 마을의 리더 ‘덕봉’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최근에는 연극 ‘러브레터’로 관객들과 만나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무대 위에서 빛나는 저력을 또 한번 증명,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렇듯 매 작품마다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끊임없이 다양한 캐릭터를 완성해내며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배종옥.

 

이에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대체불가한 열연은 물론, 오랜만에 전문직 캐릭터를 맡아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연출한 한철수 감독이 새롭게 준비하는 작품으로 올 하반기 본격 촬영에 돌입, 2023년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