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성군, 득량면 문화복지센터 준공 총39억 원 투입

교육·문화·복지시설 등 생활 SOC 확충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1/20 [21:16]

보성군, 득량면 문화복지센터 준공 총39억 원 투입

교육·문화·복지시설 등 생활 SOC 확충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1/20 [21:1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
보성군은 20일 득량면 오봉리 일원에 위치한 득량면 문화복지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철우 군수, 김승남 국회의원, 보성군의회 임용민 의장, 김재철 도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득량면 문화복지센터’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기초생활거점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보성군은 2018년 9월 공모에 선정됐다.

 

총 사업비는 39억 원으로 ‘문화복지센터’에 26억 원, 추억의 거리 정비에 5.1억원, 지역역량강화사업 등에 사업비가 투입됐다.

 

‘문화복지센터’는 주민들의 수요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했으며 연면적 855㎡ 다목적실, 공동주방, 동아리방, 교육실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외부공간을 활용한 휴식 장소 공간 제공을 위해 득량면 오봉리 일원에 위치한 7080 추억의 거리에 시설보수와 수목 식재 등을 통해 주민 휴식 공간을 정비했다.

 

지역역량강화사업으로 밑반찬만들기 교육, 경관가꾸기 교육, 한지공예 교육, 미니화분만들기 교육, 지역축제 홍보 등을 운영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앞으로도 군민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관련 사업들을 적극 반영해 나가도록 하겠다.”며 “성공적으로 사업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