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교육지원청,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슬기로운 겨울방학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프로그램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1/22 [07:21]

고흥교육지원청,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슬기로운 겨울방학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프로그램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1/22 [07: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전라남도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희)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1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5일간 교육청 내 창의융합실과 과학실에서 유・초・중・고 특수교육대상학생 및 형제, 자매를 대상으로 2022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일상생활 적응능력 및 사회적응능력을 계발하고,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유자쨈 만들기, 보자기 아트, 과일 찹쌀떡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스칸디아모스(식물) 꾸미기, 강정 만들기 등 5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운영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집에서 혼자 있으면 심심하고 지루한데 친구들도 만나고 형, 동생과 함께 재미있는 만들기를 많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번 설에는 내가 배웠던 것들을 설명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강정이나 유자쨈 만들기를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고흥교육지원청은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방학 중에도 자신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다양한 진로 및 직업 탐색의 기회로 자신의 꿈과 끼를 펼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강진군 성전면 월남마을에서 바라본 남도 소금강 월출산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