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광역시 서구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2/17 [21:11]

대구광역시 서구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2/17 [21:1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대구광역시 서구체육회 제3대(민선1·2대) 체육회장 이‧취임식이 17일 서구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류한국 서구청장을 비롯해 김상훈 국회의원, 이재화 시의원, 김대현 시의원, 주요 사회단체장 등 내빈들과 지역 내 체육단체 임‧회원들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이·취임식은 식전공연, 내빈소개, 감사패, 공로패 전달, 이·취임사, 축사 순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보내온 쌀화환 150포를 서구청에 기부하여 뜻깊은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민선 초대 배종태 회장은 “그간 서구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코로나19로 더 많은 것을 하지 못해 아쉽지만 전용철 회장님께서 서구체육회를 더욱 발전시켜 주실 것으로 믿으며 취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린다”고 이임 소감을 밝혔다.

민선 2대 체육회장에 취임하게 된 전용철 회장은 “"그간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배종태 체육회장님과 체육회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라며 “서구체육회의 발전뿐만 아니라 체육을 통한 구민 화합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전용철 신임 체육회장은 2006년부터 2008년까지 대구광역시서구축구연합회 회장, 2014년부터 2021년까지 대구광역시축구협회 부회장, 2020년부터 서구체육회 부회장직을 재임하면서 서구 체육발전에 기여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