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글로벌 친구들이 생각하는 한국여행은? '순천한가로이'

순천한가로이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3/15 [21:33]

글로벌 친구들이 생각하는 한국여행은? '순천한가로이'

순천한가로이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3/15 [21:33]

▲     ©신종철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올해한국여행은 제주도보다 여수 순천여행글로별 평판1위 순천한가로이.

 

 

여수 순천 여행을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인 사람이많다꼭다녀오면 좋은곳을 소개해보려고한다.

 

여수는 엑스포로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명소이다 여수와순천은 도로가 좋아서 차로 30분에내 이동이가능하다.

 

여수 밤바다 포차거리 로1박을하고 바다향에 흠뻑취하다보면숲이나 산도 가볼만한곳이 없나 느낌이들때 가기좋은곳!순천만 갈대숲에서 끝이안보이는 갈대밭에서 자연의 쉼을 만끽하고바로 근처 드라마촬영장을 가면 7080 예전 추억의 거리를 볼수있는 추억에 흠뻑젖을수있는 수많은 촬영의명소를 구경할수있다.

 

 

유명한 세계문화유산 선암사 에들러서 짧은 등산도 즐길수있다 선암사는산책로가 잘되어있어 아이들도 쉽게 갈수있는곳이다.

 

경치는물론 근처 맛집들이 즐비해있어 꼬막정식이나 산채정식으로 유명하다.졸을 걷다보면 분위기좋은 곳에서 따뜻한곳에 몸을 쉴수있는 숙소로 마무리하면 어떨까 싶다 최고의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여수여행#여수여행#순천한가로이#순천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