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블로그 또는 뉴스 기사로 마케팅 홍보 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3/17 [19:30]

블로그 또는 뉴스 기사로 마케팅 홍보 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3/17 [19:30]

 

 

 

 

[서울=+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전세 깡통 사기와 같이  업체 사기를 당하는  가게들이 늘어나고 있다  

 

오늘은  김옥경 파워블로그가 말하는 이렇게 홍보하면 사귀 당하지 않고 안전하게 홍보할 수 있다.

 

가게를 오픈하면제일먼저해야할게 마케팅 광고 홍보다

어떻게 해야효과적을지  고민을 하게 되는 건 사실이다  진짜 사기업체도많고 이런데어떻게 거르지마케팅 사기 업체에 피해자만 최소 4만 명 이상이다. 

 

마케팅 사기 업체의 사기수법들을 정리해 보자 

 

지금 당장 마케팅을 안 하시더라도 사업이 잘 되면 마케팅을 해야하는 순간이 옵다. 사업이 잘 될 예정인 대표님은 꼭 5분만 투자해서 이 글을 읽어보자. 이 내용만 알아도 나중에 300만원 사기 안 당할 수 있다. 

100% 무제한 이런 말을 하는 영업사원을 특히 조심하자 막상 계약하고 나면 관리를 안 해주거나 마케팅 작업 계족 미룬다.


광고비는 안 받고 운영비 명목으로 월 3~5만원 정도 받는다고 하고 1년 이상 계약을 유도함다
계약사 받아서 위약금 확인하기 계약하시기 전 꼭 체크하셔야 할 사항환불 규정 보면 대부분 마케팅회사에 유리하게끔 되어 있다.


사후관리 자료 꼭받기미케팅은 계약하고 나서 관리가 훨씬 중요한다
대행사 실행사에 있는 상품을 판매만 하는 회사 대형사와 계약할 경우 소통이 느리고 대행사가 망할경우 관리가 안되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괴산 빨간 맛 페스티벌′ 앞두고 ′여심(女心)′ 유혹하는 빨간 꽃 화려한 자태 뽐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