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맛집 탐방8]진한 사골국물의 설렁탕맛집, "속초털보네설렁탕'온몸이사르르'’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3/30 [07:29]

[맛집 탐방8]진한 사골국물의 설렁탕맛집, "속초털보네설렁탕'온몸이사르르'’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3/30 [07:29]

 

 



[속초=+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봄의 대표적인 맛이야 풋풋하고 상큼한 것이지만, 환절기에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의 절정까지 겹친 이 무렵이라면, 뜨끈한 고깃국 한 사발도 잘 어울리겠다.

오늘은 기력을 보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진하고 뜨끈한 설렁탕 얘기다.

 

뚝배기 덕에 온기를 오롯이 품은 국물엔 적당한 기름기와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살코기가 푸짐히도 잠겼다. 아니, 꾸미는 없어도 좋다.

 

진한 국물에 다 녹아들었을 테니 말이다. 밥알 흩날리는 마지막 국물 한 모금까지 쭉 들이켜 바닥까지 비우고 나면 당장 무거운 몸이 거뜬해진 기분이다.

 

20일 방송된 +코리아타임즈tv '의 ' 먹방헌터 와먹깨비의[맛집'탐방8]에서 속초 털보네 설렁탕을 소개했다.


이곳의 설렁탕은 오래된 단골 손님도 많은데 모두 깔끔하고 깊은 맛을 칭찬했다.

또 김치, 깍두기, 볶은 소금까지 곁들여 먹는 음식도 정성을 다해 만족도를 높였다.

설렁탕 뿐만 아니라 도가리전골, 갈비탕, 모둠 소내장탕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강원 속초시 소평로 94 전화번호 033-636-9223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산으로 갈까? 바다로 갈까? 보성군에 다 있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