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교육청 청렴서포터즈 본격 활동 시작

2023전남과학축전 행사장에서 청렴 부스 운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4/23 [16:51]

전남교육청 청렴서포터즈 본격 활동 시작

2023전남과학축전 행사장에서 청렴 부스 운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4/23 [16:5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
전라남도교육청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청렴서포터즈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전남교육청은 4월 22일(토)과 23일(일) 고흥나로우주센터에서 열린 2023년 전남과학축전과 제3회 고흥우주항공축제 행사장에 청렴부스를 만들어 학생과 도민들을 대상으로 청렴인식 개선 활동을 벌였다.

전남교육청 청렴서포터즈는 청렴부스에서 청렴다짐 서약, 청렴나무 만들기, 청렴퀴즈 맞추기 및 가족과 함께 하는 청렴 포토존을 운영하며 행사장을 찾은 교육가족과 도민들에게 청렴의 중요성을 일깨워줬다.

청렴부스 체험을 마친 한 학부모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체험을 통해 청렴에 대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면서 “특히, 청렴 포토존을 통해 가족과 함께 추억도 쌓고 청렴의지를 다질 수 있어서 더 좋았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황성환 부교육감은 “청렴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전남교육청의 청렴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청렴인식 개선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교육가족과 도민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시도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