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산군 봉산면,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 위한 공연과 오찬 마련

박상진기자 | 기사입력 2023/05/08 [08:02]

예산군 봉산면, 어버이날 맞아 어르신 위한 공연과 오찬 마련

박상진기자 | 입력 : 2023/05/08 [08:02]

▲ 예산군 봉산면, 어버이날 행사  (사진: 예산군 제공)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예산군 봉산면은 지난 4일 봉산면 농촌복합체육관에서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아 75세 이상 어르신 500여 명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어르신의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시작한 이날 어버이날 행사는 1부에는 주민자치센터의 풍물 및 라인댄스 공연봉산초등학교 재학생의 바이올린 연주 및 트로트 메들리와 모자댄스의 식전 행사 등이 진행됐다.

 

또한 2부에는 이용수 봉산면장의 시상 및 기념사와 봉산면 명예면장 축사 및 김문래 노인회장 격려사와 기념식이 진행됐으며, 3부에는 75세 이상 어르신 500여 명의 오찬이 이어졌고 경로찬치는 어르신과 봉산면 각 단체직원이 어우러진 흥겨운 시간이 됐다.

 

이용수 봉산면장은 코로나19로 4년만에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대면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다방면으로 애써주신 봉산면 각 단체에 감사드리고 오랜만에 모이신 어르신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래 봉산면지회노인회장은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 모두 어버이날 개념행사를 위해 함께한 수고한 새마을협의회를 비롯한 각 단체와 봉산면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