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3년 진안군 체육회장기 종목별대회 성황리에 개최

배드민턴, 축구, 탁구, 궁도 등 4종목에서 참가자들 기량 뽐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5/22 [21:26]

2023년 진안군 체육회장기 종목별대회 성황리에 개최

배드민턴, 축구, 탁구, 궁도 등 4종목에서 참가자들 기량 뽐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5/22 [21:2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
지난 21일 공설운동장 외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3년 진안군 체육회장기 종목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진안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 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배드민턴, 축구, 탁구, 궁도 4종목을 우선적으로 먼저 개최했으며 약 400여명이 참가해 종목별 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내며 자웅을 겨뤘다.

경기 결과로는 배드민턴 남복에서 강원주, 이동영 팀이, 여복에서는 김진숙, 강희경 팀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으며 축구 종목에서는 마우 FC팀이 우승을, 탁구는 개인전에서 일반 1부 신성종, 일반 2부 이효성, 학생부 오윤재가 각각 우승을 차지하고 단체전 일반부에서는 목회자팀이, 학생부에서는 동향중팀이 1위를 거머쥐었다. 궁도에서는 단체전에서 유재만, 허현, 김중원, 김진호, 김종삼 팀이, 개인전에서 각각 노년부 이한섭, 장년부 김호연, 여자부 김규민이 우승의 기염을 토했다.

정봉운 체육회장은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은 물론 사회성 함양, 소통의 일환으로 생활체육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동호인 여러분들이 건강도 챙기고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안군 체육회장기 종목별 대회 중 파크골프와 당구 2종목은 각각 5월 31일, 7월 11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