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노래자랑', 대전 동구 편! ‘김연자-진성-정다한-김정호&소명-정연순’ 특별 무대!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3/05/26 [10:58]

'전국노래자랑', 대전 동구 편! ‘김연자-진성-정다한-김정호&소명-정연순’ 특별 무대!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3/05/26 [10:58]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대전광역시 동구편’을 맞아 세대 초월, 장르 불문의 15팀 참가자들과 함께 초여름 무더위를 잊게 만들 흥 폭발 경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KBS1TV ‘전국노래자랑’(연출 권영태 원종재 문성훈 고세준)은 매주 일요일 43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오는 5월 28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24회는 ‘대전광역시 동구 편’으로 꾸며진다. 특별 초대 가수로는 김연자, 진성, 정다한, 김정호&소명, 정연순이 출연해 대청호 벚꽃한터에 모인 5,000여명의 대전광역시 시민들의 흥을 한껏 돋운다.

 

‘대전광역시 동구 편’에서는 세대를 초월한 15팀의 참가자들이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로 내재된 흥과 끼를 가감없이 폭발시켰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9살 초등학생의 ‘님이여’부터 80대 남매의 ‘섬마을 선생님’까지 연령을 불문한 시민들의 구성진 무대가 줄을 이을 예정. 여기에 20세 추리닝 삼총사는 ‘나팔바지’로 청춘의 열기를 더하고, 60대 마술사는 화려한 마술쇼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는 전언이어서, 안방 1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줄 흥겨운 경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에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대전광역시 동구 편’은 실력은 물론, 폭발적인 매력과 끼를 지닌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여름 무더위를 잊게 만들 정도로 유쾌하고 즐거운 무대로 꽉 채워질 ‘전국노래자랑’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전국노래자랑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팔영산이 품은 사찰, 고흥 능가사 템플스테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