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제17회 전라북도 장애인 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출정식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9/12 [00:14]

정읍시 ‘제17회 전라북도 장애인 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출정식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09/12 [00:14]

17회 전북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정읍시 선수단의 사명감 고취, 사기 진작을 위한 출정식이 지난 8일 정읍시 곰두리 스포츠센터에서 열렸다.

 

정읍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한 이번 출정식에는 이학수 시장, 고경윤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임승식 도의원 최규철 정읍시체육회장과 각 종목별 선수단 등 100여명이 참석해 필승을 다짐했다.

 

이학수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회 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선수단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무엇보다 단 한 건의 안전사고와 부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 참가선수 모두 최선의 기량을 펼쳐 정읍시의 명예를 드높여달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우리 정읍시는 시민의 생활 편익 증진 및 체육시설 인프라 확충을 위하여 체육트레이닝센터, 스포츠타운을 건립 중에 있다시민 여러분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 발전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17회 전북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9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김제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정읍시는 12개 종목에 83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밤의 여왕 빅토리아 연꽃, 부여 궁남지서 ‘활짝’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