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북TP, 충북수출기업 Biz플랫폼 마일스톤 네트워킹 개최

2024 글로벌마케팅을 위한 체크포인트, 소통과 공유의 장 마련

은원지 기자 | 기사입력 2024/01/26 [14:40]

충북TP, 충북수출기업 Biz플랫폼 마일스톤 네트워킹 개최

2024 글로벌마케팅을 위한 체크포인트, 소통과 공유의 장 마련

은원지 기자 | 입력 : 2024/01/26 [14:40]

▲ '충북수출기업 Biz플랫폼 마일스톤 네트워킹' © 충북넷


충북테크노파크는 지난 25일 충북TP 컨벤션홀에서 '충북수출기업 Biz플랫폼 마일스톤 네트워킹'을 개최했다.

 

마일스톤은 프로젝트 추진 과정의 성공을 위한 중요한 체크포인트를 의미하는 것으로, 고대 로마시대에 목적지까지 중간중간 이정표를 남겨 군대와 물자를 신속하게 이동했던 도로망에서 유래됐다. 

 

충북TP는 지난해 구축한 충북수출기업 Biz플랫폼(comeKOREA.BIZ) 고도화에 대한 마일스톤으로 △웹 버전~모바일 버전 업그레이드 △플랫폼 입주기업 3D전시관 랜딩페이지 구축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인 플랫폼 활용법 등에 대한 수출기업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충북 주축산업 및 전후방산업 중소벤처기업의 수출전략화 육성 및 메타버스 기반 충북수출기업 Biz플랫폼의 활성화를 위해 △23개국 38명의 해외시장 현지전문가를 활용한 수출콜럼버스 연계 현지화지원 △바이어에게 실감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3D 콘텐츠 제작지원 △수출제품 및 기술을 판촉하기 위한 글로벌브랜드 마케팅지원 △해외바이어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수출지원 프로그램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오원근 충북TP원장은 “충북테크노파크는 글로벌마케팅 프로그램과 플랫폼에 대한 기능을 강화하고 융합해 도내 중소벤처기업의 해외 판로개척과 수출경쟁력 확보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3D 콘텐츠 제작지원(3차), 글로벌브랜드 마케팅지원(2차), 디지털마케팅캠페인(2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과제신청 접수는 충북 글로벌마케팅 시스템(CBGMS, https://cbgms.chungbuk.go.k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넷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