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 연지동·시기동, 설명절 맞아 저소득계층에 상차림비 지원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2/06 [21:41]

정읍 연지동·시기동, 설명절 맞아 저소득계층에 상차림비 지원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2/06 [21:41]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연지동은 지난 5설명절 맞이 상차림비 지원 사업으로 저소득 가정 100세대에 10만원씩 상차림비용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사업은 희망2024나눔캠페인 기간에 모인 지정기탁금 활용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저소득 다문화 가정 등에 전달된다.

 

고명석 동장은 장기화된 경기침체, 지속적인 물가상승 등으로 명절나기에 어려움이 있는 주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이번 지원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같은 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금 672만원을 활용해 저소득 가정 96세대에 7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전양현 위원장은 소외감을 느끼는 이웃이 없이 행복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김현희 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주변의 관심과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전달돼 행복한 시기동이 되도록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