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고흥운항관리센터 설 연휴 기간 특별교통대책본부 운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2/09 [21:16]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고흥운항관리센터 설 연휴 기간 특별교통대책본부 운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2/09 [21:16]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이사장 김준석고흥운항관리센터는설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여객선 이용을 위하여 2. 8 ~ 2. 12(5일간설 연휴 기간 특별교통대책본부를 운영한다.

 

고흥운항관리센터 특별교통대책본부는 유관기관 합동 여객선 특별점검 및 간담회와 선원 등 종사자 교육을 통하여 사전에 여객선 안전운항을 위한 점검을 마쳤고 설 연휴 기간 동안 해양사고 예방에 중점을 두고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설 연휴 기간 중 녹동-제주녹동-거문 항로 등 고흥 관내에서 총 7천여명하루 평균 이용객은 전년 대비 2.5% 증가한 14백여명 수준을 보일 것으로 전망하였으며녹동-동송(금일읍), 녹동-신지(신지면항로에서는 증가된 여객 수요에 발맞추어 증회가 이뤄지고 있다.

 

아울러, 고흥운항관리센터는 내일의 운항예보를 통한 여객선 운항 일정 알림과 드론을 활용한 여객선 터미널 및 주요 기항지의 교통량을 실시간(네이버 밴드)으로 공유하는 등 귀성객이 여객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송새벽 고흥운항관리센터장은 설 연휴 기간 특별교통대책본부를 적극 운영하여 귀성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여객선 이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면서도 지난 한 해 동안 고흥운항관리센터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고귀 댁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꼐하는 갑진년 되시기 바란다고새해 인사말을 남겼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