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갑) 국민의힘 김형석, ‘미디어 아트’ 순천의 밤 달라진다.

- ‘야간 볼거리’ 숙박 관광으로 순천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조순익 기자 | 기사입력 2024/03/30 [20:52]

순천(갑) 국민의힘 김형석, ‘미디어 아트’ 순천의 밤 달라진다.

- ‘야간 볼거리’ 숙박 관광으로 순천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조순익 기자 | 입력 : 2024/03/30 [20:52]

순천.광양.곡성.구례() 국민의힘 김형석 국회의원 후보가 지역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공약을 제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순천을 문화예술의 중심도시로 만들어 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형석 후보의 지역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공약의 주요 내용은 순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야간의 볼거리를 제공하여 숙박을 하도록 유도한다는 것이 핵심 내용으로 천혜의 관광자원인 순천만과 원도심의 경제 활력을 위해 빛의 정원 축제를 개최하겠다는 구상이다.

 

김 후보는 순천시가 호남이라는 지역적 경계를 넘어서 아시아, 태평양 권역의 평화의 장소로 만들고, 순천의 원도심과 생활권을 중심으로 하는 글로벌 문화관광 콘텐츠를 개발하는 한편, 원도심의 야간경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가 구상하는 친환경 빛의 정원 축제생태자연을 확장하는 이념을 순천지역의 문화 정서로 널리 소개하고, 친환경 에너지 및 재생에너지와 첨단광학 산업을 의미하는 을 새로운 자연-생태-치유를 연결하는 의 개념으로 확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약 세부 사항으로는 순천의 원도심을 가로지르는 동천을 중심으로 유휴공간을 활용한 미디어캔버스, ‘오브젝트를 설치하고, 세계적인 건축가와 미디어 아티스트와 국내 작가들이 협업한 작품들을 원도심의 빈 점포와 상가 공간을 활용해 설치한다는 계획이다.

 

김 후보는 지역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추가공약으로 지역에 미래미술관을 개관하겠다는 구상인데 예술과 기술을 결합한 최첨단 디지털미술관을 순천만에 건립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의 디지털 워크와 리워크 작업을 펼치게 한다는 구상이다.

 

김형석 후보는 자신의 선거공약인 아름다운 순천의 밤프로젝트가 실현되면 순천만은 세계 유네스코 자연유산 뿐만 아니라 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예술 명소로도 널리 알려지게 될 것이라며 순천이 미래의 4차 산업혁명에 걸맞은 도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형석 후보는 여당 후보인 자신이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국비확보 등 사업추진에 필요한 모든 준비가 일사천리로 진행될 것이라며 김형석을 통해 순천시민들은 예산폭탄이 아니라 예산 핵폭탄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사업추진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원본 기사 보기:네티즌 독자와 함께 만들어 가는-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