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재인 "칠십 평생 이렇게 못하는 정부는 처음 봤다"

장서연 | 기사입력 2024/04/02 [17:46]

문재인 "칠십 평생 이렇게 못하는 정부는 처음 봤다"

장서연 | 입력 : 2024/04/02 [17:46]

 

                                                    사진=시민제공

 

 

문재인 전 대통령이 1일 더불어민주당 후보 선거운동을 지원하면서 "70 평생에 이렇게 못하는 정부는 처음 본 것 같다"고 말했다.

 

문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2시45분께 파란색 점퍼와 청바지 차림으로 경남 양산갑 이재영 후보와 양산 물금읍 벚꽃길을 거닐며 유권자들을 만났다.

 

문 전 대통령은 "내가 부산 사상에서 처음 국회의원에 출마할 때도 사상 낙동강변의 벚꽃길 걷고 당선됐다"며 "오늘도 우리 이재영 후보와 함께 벚꽃길 걸은 그 기운으로 이번에 꼭 국회의원 당선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아울러 "(현 정권이) 정말 무지하고 무능하고 무도하고 그래서 이번에 꼭 우리 민주당 또 조국혁신당, 그 다음에 새로운미래, 우리 야당들이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둬서 이 정부가 정신 차리도록 그렇게 해줘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문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김정숙 여사와 함께 부산 사상을 방문해 낙동강 벚꽃길을 걸으며 배재정 민주당 후보를 격려했다.

 

문 전 대통령은 지난 24일에는 경남 양산갑 이재영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은 바 있고, 27일 거제 변광용 후보를 만나 산행을 하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