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경율 "홍준표에겐 강형욱이 답해야"…작심 비판

장서연 | 기사입력 2024/04/15 [15:10]

김경율 "홍준표에겐 강형욱이 답해야"…작심 비판

장서연 | 입력 : 2024/04/15 [15:10]

                                     사진=연합뉴스

 

 

김경율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은 15일 오전 SBS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와 인터뷰에서 홍준표 대구시장의 한 전 비대위원장 책임론 발언에 대해 "저건 (개통령이라는) 강형욱씨가 답변하는 게 맞다. 강형욱씨가 제일 정확히 알 것"이라며 비난 했다.

 

진행자가 '개통령 강형욱씨를 말하는 것인가'라냐고 묻자 김 전 위원은 "홍 시장에 대한 정확한 반응은 강형욱씨가 제일 정확히 알 것"이라며 "저나 혹은 다른 사람들이 따질 계제는 아니다"고 응답했다.

 

앞서 홍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22대 총선 패배와 관련, 한 전 비대위원장의 책임을 거론하며 비판하고 나섰다. 그는 한 전 비대위원장을 향해 "우리에게 지옥을 맛보게 한 한동훈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며 날을 세웠다.

 

이에 김 전 비대위원은 "국민의힘 윤리강령 제22조에 오락성 행사나 유흥, 골프 등 국민 정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아니한다라고 있다"면서 "사회적 파장이 큰 사건, 자연재해나 대형 사건사고 등 이런 것들이 나오는데 홍 시장은 과거 수재가 발생한 시점에 골프를 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두 차례 과거, 대구시장 때뿐만 아니라 경남도시자 때도 공무원 골프대회를 주최하려고 했었다"면서 "이런 면에서 상당히 공직으로서 적합한 위치에 있는 분이 아니다"고 비판 했다.

 

진행자가 '홍 시장이 한동훈 책임론을 강하게 들고 나오는 이유를 뭐라고 보는가'의 질문에 김 전 위원은  "차기에 대한 어떤 고려 속, 그리고 경쟁자 이런 것 아니겠나"라고 답했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망제산 현충공원 편백 숲속에서 수국 향기를 느껴 보세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