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감곡면·옹동면 새마을부녀회, 밑반찬 나누기 행사

정읍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열기가 뜨겁다.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3:53]

정읍시 감곡면·옹동면 새마을부녀회, 밑반찬 나누기 행사

정읍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열기가 뜨겁다.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4/17 [13:53]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지난 16일 감곡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숙)는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온기 나눔 반찬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새마을 부녀회원 20여명은 장조림과 무생채 등 푸짐한 반찬을 정성껏 만들어 홀몸 어르신들에게 30세트, 시기동 공유냉장고에 5세트를 전달했다. 

김정숙 회장은 정성을 담아 만든 음식을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앞으로도 더 많은 면민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오미경 면장은 반찬 봉사 활동을 위해 아침 일찍부터 애쓰신 새마을 부녀회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앞으로도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살피고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감곡면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같은날 옹동면 새마을부녀회는 김치와 고추조림을 정성껏 만들어 독거노인과 장애인 50명에게 전달했다. 



이날 밑반찬을 지원받은 어르신들은 반찬을 만들기도 어렵고 만들어도 맛이 없었는데 매달 정성껏 만든 반찬을 지원해줘서 큰 도움이 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창환 면장은 매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밑반찬을 전달하는 새마을 부녀회에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속적인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옹동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망제산 현충공원 편백 숲속에서 수국 향기를 느껴 보세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