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가정 화재 예방을 위한 무료 전기안전공사 연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5/28 [18:44]

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가정 화재 예방을 위한 무료 전기안전공사 연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5/28 [18:44]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6일 정안공과기술학원(이하 정공회) 졸업생들의 재능기부를 받아 북면에 거주하는 장애인 모녀 가정에 전기안전공사를 진행했다.

 

정공회는 숙련된 기술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2017년부터 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전기 화재에 취약한 장애인 가정에 전액 무상으로 전기안전공사 재능나눔을 하고 있다.

 

이번에 전기안전공사를 진행한 가정에는 전기배선 교체와 안전차단장치 설치, LED 전등 및 스위치 교체, 외부 전등 설치 등 전반적인 전기공사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을 위한 환풍시설 교체까지 무상으로 진행했다.

 

정공회 정호영 원장은 졸업생들과 함께 기술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재능기부를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복지관 관계자는 정공회와 같은 지역 자원을 연계해 전기로 인한 화재위험에 노출된 장애인 가정을 적극 발굴하고 전기로부터 안전하게 지역사회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