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라디오스타’ 오연서, '인생 남주' 등극한 과거..이하늬와 '女女 애틋 키스 신' 공개! 과몰입한 김국진에 폭소!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4/05/29 [09:52]

'라디오스타’ 오연서, '인생 남주' 등극한 과거..이하늬와 '女女 애틋 키스 신' 공개! 과몰입한 김국진에 폭소!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4/05/29 [09:52]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연서가 ‘인생 남주(남자 주인공)’에 등극한 과거를 언급한다. 오연서가 이하늬와 연기한 女女 키스 신 공개에 과몰입한 김국진은 “키스 신 찍으면 가깝다는 느낌이 생기나!?”라며 진심으로 호기심을 드러냈는데, 그 모습에 모두가 폭소했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더욱 기대케 한다.

 

오늘 29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송승헌,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하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오연서가 12년 만에 ‘라스’를 찾는다. 그는 알고 보면 ‘집순이’인 반전 본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는데, “일주일 동안 밖에 안 나간 적도 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그런데 집에서 영상 콘텐츠 보는 걸 좋아한다는 ‘극I(내향형)’인 오연서가 “엄마에게 좋은 영향을 받았다”라면서 누적 기부금이 1억 원 이상인 ‘아너스클럽’에 가입한 근황을 공개하자, 김구라는 진심으로 감탄했다.

 

오연서는 최고 시청률 37%에 빛나는 국민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주인공으로 인기를 누린 과거를 언급하며 극중 악역 ‘연민정’ 역으로 그해 연기대상을 수상한 이유리에 대해 “연기만 하면 돌변하더라”고 이중인격(?) 에피소드 보따리를 풀었다.

 

한편 오연서는 학창 시절 “노안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았다”라며 또래보다 성숙했던 과거 사진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세대 걸그룹 LUV 출신인 오연서는 배우 황보라를 대신해 갑작스럽게 데뷔하게 됐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LUV는 반년 남짓 짧은 활동 후 해체했는데, 오연서가 해체에도 전혀 방황하지 않았다해 그 이유에 이목이 집중됐다.

 

그런가 하면, 오연서가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김수로의 영혼이 몸에 들어오는 역할로 ‘인생 남주’에 등극한 과거가 공개됐는데, 극 중 오연서가 이하늬에게 키스하는 장면을 본 김국진의 과몰입에 김구라는 “무슨 얘기를 하고 싶은 거야?”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오연서가 인생 남주에 등극한 과거와 집순이 본캐 매력 등은 오늘 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