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빅마마 이지영, 군 복무 중인 BTS '뷔' 근황 공개

장덕중 | 기사입력 2024/06/10 [13:07]

빅마마 이지영, 군 복무 중인 BTS '뷔' 근황 공개

장덕중 | 입력 : 2024/06/10 [13:07]

 

                                 사진=그룹 빅마마 이지영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이지영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룹 방탄소년단(BTS)의 뷔와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뷔는 지난해 12월 입대해 현재 군사경찰단 특수임무대(SDT)에서 복무 중이다.

 

이지영은 영상 소개글에 "오늘 춘천지구 페스타에서 무대 끝나고 내려오는데 잘생긴 군인 한 분이 인사를 했다"며 "누구인가 봤더니 방탄소년단 뷔 후배님"이라고 적으며 깜짝 만남의 순간을 소개했다.

이어 "무대의 멋진 모습은 늘 봐 왔지만, 무대 밖에서도 이렇게 젠틀하실 줄이야"라며 "제복 입으니까 더 멋지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군복무 잘 마치시고 멋진 모습으로 뵙기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뷔는 특임대 흑복 차림으로 인사하며 "방탄소년단 뷔라고 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행사에 군사경찰이 순찰하고 있어서 선배님 보려고 왔다"며 "순찰을 하여야 해 다음에 또 뵙겠다"면서 허리를 굽혀 인사했다.

뷔가 순찰을 맡은 행사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2024 보훈문화제 춘천지구 전투 리멤버 페스타'다.

지난 2월 강원 춘천 육군 2군단 쌍용부대로 자대 배치돼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에서 복무 중인 뷔는 오는 2025년 6월 10일 전역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팔영산이 품은 사찰, 고흥 능가사 템플스테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