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완도군,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 수산물 우수성 홍보

관내 12개 업체 참가 공동관 운영, 전복·해조류 제품 선보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13:38]

완도군,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 수산물 우수성 홍보

관내 12개 업체 참가 공동관 운영, 전복·해조류 제품 선보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6/18 [13:38]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완도군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완도군 우수 수출 기업 공동관’을 운영했다.

공동관에는 달스윗(주), 더풀문(주)완도, ㈜해청정, (유)대한물산, 완도다어업회사법인(주), (유)해성인터내셔널, ㈜제이에스코리아, 완도사랑S&F, 어업회사법인(유)스마일아일랜드, 완도맘(영), 완도전복주식회사, ㈜푸른정식품 등 12개 업체가 참가했다.

업체들은 전복죽, 전복 밀키트, 전복 어묵, 크림 순살 전복, 전복 탕수육, 전복 꼬치와 옥수수 김 스낵, 비파 사이다, 두부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시식 행사도 진행해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공동관 운영으로 제품 홍보는 물론 다양한 판로를 모색할 수 있었다”면서 “향후 국내외 식품 박람회 및 전시회에도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수산물 소비 촉진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국제수산식품산업대전’은 국내외 식품 관련 기업들의 교류 촉진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아시아 4대 식품 전문 전시회로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참가 업체에 최적화된 마케팅 장이다.

올해는 총 45개국, 1,500여 개사가 참여하여 3,000개 부스를 운영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팔영산이 품은 사찰, 고흥 능가사 템플스테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