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시, 지진 발생에 따른 긴급회의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11/17 [09:41]

안동시, 지진 발생에 따른 긴급회의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11/17 [09: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안동시는 16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포항 지진 발생에 따른 긴급회의를 갖고 지진대비 상황을 점검했다.

 

김동룡 부시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는 안전재난과를 비롯한 관련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진으로 인한 지역 내 피해상황을 점검하고, 특히 모포 등 구호물품 보유상태 등을 집중 점검했다.

 

 

 

김동룡 부시장은 “우리 지역에는 아직 피해상황이 없어 다행이나, 지진 발생 당시 시청건물이 흔들리는 등 긴급한 상황이었다.”며 “우리 지역도 지진이 발생할 수 있다는 가정하여 전 분야에 걸쳐 매뉴얼을 재점검하고 상황에 따라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달라”고 지시했다.

 

특히 “현재 포항시는 재난 복구에 많은 물자와 인력이 필요할 때”라고 강조하며, “지원 가능한 인력 및 물자도 파악할 것”을 주문했다.

 

안동시는 지진 발생 즉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고, 전 직원이 비상연락 체계를 유지하며 비상근무에 임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광고
전국뉴스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ection35' and wdate > 1711571999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