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 경희의료원 장흥 관산읍서 의료봉사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9/20 [09:33]

서울 경희의료원 장흥 관산읍서 의료봉사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9/20 [09:3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서울 경희의료원 한마음 봉사단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지난 16일 장흥군 관산읍 관산남초등학교에서 의료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의료봉사는 관산읍 출신 기업인 (현)MDM 한국자산신탁 문주현 회장(경희대학교 졸업)과 경희의료원 주관으로 도시민에 비해 의료혜택이 취약한 관산읍민들 마련되었다.

 

 

올해로 3회째 이어오고 있는 의료봉사는 서울 경희의료원 의료진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내과, 가정의학과, 안과, 이비인후과, 영상의학과, 치과, 한의과, 임상검사(x-ray, 초음파, 혈액검사) 등 분야별 의료상담과 서비스가 제공됐다.

65세 이상 주민과 장애우, 결혼 이주여성 등을 대상으로 하루 동안 의료봉사를 진행한 결과, 200여명이 총 365건의 의료 서비스를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김승환 관산읍장은 “의료 혜택이 열악한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다양한 과목의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망운지정(望雲之情)의 마음으로 고향에 많은 선행을 베풀어 주시는 문주현회장님과 의료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