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신혜, 스와로브스키 글로벌 모델로 발탁 ‘글로벌 미모’ 증명

보도국 신종철 기자 | 기사입력 2017/10/19 [12:32]

박신혜, 스와로브스키 글로벌 모델로 발탁 ‘글로벌 미모’ 증명

보도국 신종철 기자 | 입력 : 2017/10/19 [12:32]

 

▲     © 보도국 신종철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122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2016년부터 국내 모델로 활동해 온 배우 박신혜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박신혜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보여주며 한국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박신혜는 2016년부터 스와로브스키의 국내 모델로 활동해왔으며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자선활동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어 스와로브스키가 추구하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여성’과 어울리는 배우”라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스와로브스키의 모델로의 활동을 통해 국내 배우의 아름다움을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처음 공개된 사진은 전 세계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사용될 광고 컷으로 사진 속에서 박신혜는 스와로브스키의 2017년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을 착용하여 다가올 연말을 위한 완벽한 선물을 제안하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