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연주,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뱀파이어로 변신

연예부 신종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2/09 [14:40]

정연주,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뱀파이어로 변신

연예부 신종철 기자 | 입력 : 2018/02/09 [14:40]
▲     © 사진=연예부1팀 신종철 팀장 s1341811@hanmail.net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배우 정연주가 독립 장편영화 ‘뷰티풀 뱀파이어(감독 정은경, 제작 싸이런픽쳐스)’에 캐스팅됐다.

 

‘뷰티풀 뱀파이어’는 코믹 멜로 장르의 작품이다. 500년을 살아온 뱀파이어 분장사가 망원동 젠트리피케이션속에서 자신의 분장실을 지키려고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연주는 여주인공이자 뱀파이어인 란을 연기한다. 20살 미소년(송강)에게서 과거 자신에게 분장술을 가르쳐주고 사랑했던 연인 황진이의 영혼을 느끼게 되고, 자신의 본능과 사랑의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이다.

 

한예종 출신으로 앞서 여러 작품을 통해 ‘차세대 연기파 배우’임을 입증한 정연주는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을 비롯해 올해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영화 ‘탐정 2’가 연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편성을 앞둔 지상파 드라마의 러브콜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연주와 송강, 박준면, 이용녀 등이 출연하는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는 2월 초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