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단독]조은새, 한복 곱개 차려 입고 새해 인사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길”

연예부 최진철 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17:19]

[단독]조은새, 한복 곱개 차려 입고 새해 인사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길”

연예부 최진철 기자 | 입력 : 2018/02/14 [17:19]
▲     © D엔터테인먼트


[플러스코리아타임즈=최진철 기자]조은새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조은새는 14일 소속사인 D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복 사진을 공개하면서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 친지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은새는 무대에서의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청순하고 단아한 한복 차림의 고운 자태를 뽑내고 있다.

▲    

 

조은새는 최근 '하트하트'로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이에 반응하는 듯 전국 노래교실에서 인기곡 반열에 등극하여 여자신인가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고 젊은층 사이에서는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아기자기한 손가락 안무춤으로 노래방 애교송으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조은새는 다가오는 설 명절에도 MBC '생방송 오늘저녁-떴다! 조은새' 고정 출연과 MBC '가요베스트' KBS '가요무대' 방송과 녹화를

앞두고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