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접속 마비 이유는?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2/21 [16:52]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접속 마비 이유는?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2/21 [16:52]
▲     © (출처=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홈페이지)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이 접속 폭주로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21일 오후 4시 현재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은 접속자 폭주로 인해 정상적인 접근이 어려운 상태다.

 

이날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은 '4차 머스터 해피 에버 애프터'(MUSTER Happy Ever After) 공식 MD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4차 머스터 해피 에버 애프터 공식 MD는 회원, 비회원 모두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품목 당 1회 3개 한정 구매가 가능하며 럭키 드로우 품목은 1회에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버플러 타워, 베이스볼 점퍼, 티셔츠, 파우치, 메모리얼 라벨 태그, 미니 포토 카드, 포스터 세트, 보틀, 노트북, 럭키 드로우 등 22가지 품목을 판매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가 계속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LOVE YOURSELF 承 'Her'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8주 동안 머무르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