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8년 삼국유사 청춘대학 입학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3/17 [08:22]

2018년 삼국유사 청춘대학 입학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3/17 [08:2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군위군은 어르신들이 현대사회에 적응하는 자가능력을 키우고 노년건강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함으로써, 즐겁고 아름다운 여생을 보내고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노인상을 확립하고 건강한 문화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2018년 3월 16일(금) 의흥면, 고로면을 시작으로 2018년도 삼국유사 청춘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삼국유사 청춘대학은 전체인구의 36.8%를 차지하는 노인인구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운영하는 사업으로 노인 각자의 잠재능력을 재개발시키고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 적응능력을 배양하고 노인건강관리에 관한 정보습득으로 건강한 여생을 보내며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노인으로서의 품위향상을 위함에 목적을 두고 있다.

...

김영만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염려하며 삶의 용기를 북돋아 주면서, 선진 복지행정을 펼치는데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하였다.

 

김경식 경북대학교 평생교육원장도 환영사를 통해, 노인과 어르신의 차이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면서, 졸업때까지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친구들과 즐거운 학창시절을 가지기를 당부하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