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 화백포럼, 웃으며 사는 아름다운 세상

영원한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나눔과 노력, 웃음의 가치를 알리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3/28 [17:36]

경주 화백포럼, 웃으며 사는 아름다운 세상

영원한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나눔과 노력, 웃음의 가치를 알리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3/28 [17:3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경주시에서 28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제140회 화백포럼’ 강사로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 씨를 초청하여 ‘웃으며 사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날 강연에서 이상용 씨는 힘들었던 과정속에서도 나눔의 가치를 잃지 않고 강한 의지와 긍정적 마음으로 제2의 전성기를 갖기까지의 다양한 일화를 특유의 재치있는 말솜씨로 풀어내며, 현실에 좌절하는 많은 이들에게 격려와 힘이 되는 유익한 시간을 선물했다.

 

 

 

그는 40여년 간의 방송생활과 우정의 무대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 속의 사연을 소개하고, 자신의 인생관과 뽀빠이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운동하는 습관 등에 대해 이야기하며, 건강한 삶에 있어 웃음이 가진 긍정적인 힘을 강조했다.

 

한편 뽀빠이 이상용은 MBC의 '유쾌한 청백전’으로 방송에 데뷔, 1989년부터 7년간 '우정의 무대’를 진행했으며, 그 외에도 2003년부터 2014년까지 ‘늘 푸른 인생’ 등 다수의 프로그램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오늘 화백포럼을 통해 시민들이 강한 의지와 긍정적인 생각으로 웃음을 잃지 않고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주시는 올 한해 시민들의 다양한 관심사 수렴과 삶의 의미를 되새기고 재충전할 수 있는 소재들을 중심으로 ‘함께하여 도약하는 경주’라는 주제로 유명 강사들의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