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성진 대표, 정찬주 대표 ‘빛고을결식학생후원재단’에 2천만원 후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01 [09:22]

김성진 대표, 정찬주 대표 ‘빛고을결식학생후원재단’에 2천만원 후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01 [09:2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Y마트 김성진 대표(재단법인 빛고을결식학생후원재단 이사장)청우 C&J 정찬주 대표가 23일 광주시교육청 교육감실에서 관내 고등학교 저소득층 자녀 학교급식비 후원금 2천만 원을 ()빛고을결식학생후원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Y마트 김성진 회장은 무상급식이 확대되고 있지만 아직도 급식비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아이들이 많이 있다결식학생 제로화라는 당초 재단 설립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우 C&J 정찬주 대표는 우리의 관심과 사랑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우리 학생들에게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성진 Y마트 대표는 재단법인 빛고을결식학생후원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하면서 시작한 Y마트 지점 및 협력업체 대표·가족 등이 참여하는 저소득층자녀 학교급식비 지원 기부사업으로 2015년부터 현재까지 빛고을결식학생후원재단에 총 15천여만 원을 지정기탁한 바 있다.

 

전달식에 함께한 장휘국 교육감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우리 학생들을 먼저 생각하며 함께 가고자 하는 그 뜻이 참으로 감사하다지역사회의 나눔과 공유의 뜻을 잘 연계해 우리지역 학생들의 교육복지 향상에 기폭제가 되도록 시교육청도 최선을 다해 힘을 모으겠다고 답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