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기계공고, 시설 · 교육과정 모두 최고!

태국 랑팡기술대학 경북기계공고 방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02 [14:42]

경북기계공고, 시설 · 교육과정 모두 최고!

태국 랑팡기술대학 경북기계공고 방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02 [14:4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경북기계공업고등학교(교장 강태봉)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태국 랑팡기술대학(Lampang Technical College)의 JERAPONG SANGWANICH 교장과 교직원 11명이 지난 3월 26일(월)부터 29일(목)까지 3박 4일간 경북기계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였다.

 

태국 교직원 방문단은 경북기계공고와 대구일마이스터고, 대구과학교육원를 방문하였고 경북기계공고와 산학협력이 되어 있는 포스코, 현대자동차, 두산중공업을 견학하였다. 경북기계공고에서는 기계과, 자동화시스템과의 프로젝트 수업을 참관하고, 영어전용실, 기능훈련실, 공동실습소 등 현대화된 학교 시설을 견학하였다.

 

 

 

이번 태국 교직원 방문단은 교육수도 대구의 선진 직업교육을 배우고 발전된 대한민국의 기술 현장을 느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또한 전국 최고의 기능인재를 육성하고 있는 경북기계공고의 실습시설 및 체계적인 교육과정에 최고의 찬사를 보냈다.

 

앞으로 두 학교는 학생 및 교사들이 한국과 태국을 상호 방문하여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갈 기술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공동수업 및 상호교류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