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장희진, ‘한라산 등정 인증서’ 꼭 받겠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28 [11:08]

장희진, ‘한라산 등정 인증서’ 꼭 받겠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28 [11:0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SBS <살짝 미쳐도 좋아>는 지난 회에 이어 MC 장희진이 출연해 제주도 여행기 2탄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배우 홍수아와 함께 제주도 빵지 순례를 떠나 화제를 모았던 MC 장희진이 이번 주에는 ‘한라산 등정 인증서’를 목표로 한라산 등반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얼마 전까지 북한산, 청계산 등 서울의 내로라하는 산들을 모두 섭렵한 경험이 있다고 밝힌 장희진은 이른 새벽부터 제주도 성판악 탐방 안내소에 도착해 ‘일일 한라산 등반 모임’을 통해 만난 일반인들과 함께 등산을 시작했다.

생각보다 완만한 경사로와 잘 닦여진 등산로 덕분에 초반에는 여유롭게 산을 오르던 장희진과 모임의 무리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웃음과 말이 없어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MC 이상민과 패널 황보미의 웃픈 미소를 짓게 했다.

하지만 이들은 낮 12시 30분까지 진달래밭 대피소 지점까지 도착해야만 정상에 오를 수 있다는 등산지침에 따라 더욱 더 빠른 걸음으로 속력에 박차를 가하며 정상까지 오르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라산 등산에 도전하는 장희진이 등산 시에 도움되는 피부 관리 비법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살미도 MC 장희진의 좌충우돌 한라산 등반 도전기는 오는 28일 밤 12시 25분 SBS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공개되며, SBS plus 30일 밤 9시, SBS MTV 30일 밤 11시 SBS FunE 29일 낮 11시 30분에도 함께 방송된다.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북 '오늘도 쉬임없이 걷고있는 북성종합진료소의 호담당의사들'
1/8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