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공공도서관, 2018년 책 축제 운영 “도서관에서 놀자”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20:24]

담양공공도서관, 2018년 책 축제 운영 “도서관에서 놀자”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5/14 [20:2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담양공공도서관(관장 김종성)은 오는 62() 도서관 앞마당에서 2018년 책 축제 도서관에서 놀자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책을 매개로 지역민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어린이 친구들을 설레게 할 샌드아트&버블쇼를 비롯해 <대통령의 글쓰기>저자 강원국 작가를 초청해 강연회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시모나 치라올로의 <할머니 주름살이 좋아요> 원화 전시와 손안애서(愛書) 사진 전시도 눈여겨 볼만하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축제의 즐거움을 더한다. 가상현실 도서체험, DIY캔들, 비누 클레이, 떡 만들기 체험, 도서 대출가방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이 마련돼 축제 참가자들을 기다린다. 이 외에도 도서관 곳곳에 그림책 포토존이 설치돼 어린이들을 책 속 세계로 안내한다.

 

담양공공도서관 김종성 관장은 화창한 봄날, 책 축제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책 축제는 지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어린이실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