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5월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선물은 단풍미인쇼핑몰에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20:08]

정읍시 “5월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선물은 단풍미인쇼핑몰에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5/14 [20:0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5월의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선물은 단풍미인쇼핑몰을 이용하세요!”

 

특산물 온라인 마켓 1번지로서의 명성을 더해가고 있는 정읍시의 단풍미인쇼핑몰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각각의 기념일에 맞는 컨셉에 맞게 건강한 먹거리를 꾸러미를 구성,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 간 진행된다. 행사기간 단풍미인쇼핑몰 상품관에서는 최하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상품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구성한 외갓집텃밭꾸러미 세트다. ‘외할머니의 정성으로 담는다는 주제로, 다양한 꾸러미 세트를 구성했다. 가격대는 초하 15,000원부터 최대 5만원선이다. 전통재래식장류와 위 건강, 잡곡, 건강가공, 인절미, 말랑말랑 가래떡 스틱형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둥근마와 여주, 돼지고기 등 블루베리 등 정읍에서 생산되고 있는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고객에게는 특별혜택도 주어지는데 ,회원가입 후 구매 시 2% 적립금을 부여한다. 또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배송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배달,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단풍미인쇼핑몰은 201219일 오픈, 올해로 7주년을 맞았다. 현재 105개 업체가 입점해 8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자체 운영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단풍미인 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품질과 포장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들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