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5월 정읍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성황’

- 늘 푸른 청소년문화제와 함께 진행...대상은 정일여중 댄스팀 ‘나르샤’수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5/21 [20:57]

5월 정읍시 청소년어울림마당 ‘성황’

- 늘 푸른 청소년문화제와 함께 진행...대상은 정일여중 댄스팀 ‘나르샤’수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5/21 [20:57]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지난 19일 늘푸른 청소년문화제와 함께한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청소년과 시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읍천 어린이축구장에서 열렸다.

▲     ©

이번 행사는 정읍시가 주최하고 한국 B.B.S 전북연맹 정읍시지회(회장 김규팔)가 주관했다. 늘푸른 청소년 문화제 기념식에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리기 위해 청소년 헌장을 낭독했고 모범 청소년 과 청소년 지도 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진행됐다.

 

이어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가 열려 행사장을 찾은 많은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모두 10개 팀이 참가, 기량을 겨룬 경연에서는 정일여중 댄스팀 나르샤가 대상을 차지했다.

 

매년 정읍시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연계, 개최되고 있는 늘푸른 청소년문화제는 청소년이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꿈과 열정의 무대로 자리매김되고 있다.

 

문화제에 이어 펼쳐진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우리들의 성이야기(청소년성문화센터),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과 가상 알코올 체험(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정읍교육청Wee센터)을 비롯 달걀로 그리는 나의 꿈, 펄러비즈 캐릭터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및 타투, 우드미니 꽃다발 만들기, 움직이는 댄스로봇 및 배틀경기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송양조 문화행정국장은 김용만 시장권한대행을 대신한 기념사에서 다양한 문화적 활동과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