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장성문예회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연 ‘비밥’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5/23 [10:17]

장성문예회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연 ‘비밥’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5/23 [10:17]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장성문화예술회관은 6월 기획 공연으로 내달 5일 저녁 7시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넌버벌 뮤지컬 ‘비밥’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비밥’은 국내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Performance, 비언어 공연) 공연의 대표작인 ‘난타’를 연출하고‘점프’에서 총 감독을 맡은 최철기 사단이 만든 뮤지컬로 20개국 85개 도시에서 상연됐다.

 

한국의 대표 음식‘비빔밥’, 일본의‘스시’, 중국의‘누들’, 이탈리아‘피자’등 세계 여러 나라의 대표 음식들을 만드는 과정을 비트박스와 비보잉, 다채로운 음악과 춤으로 표현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심장박동을 닮은 비트박스와 조화로운 하모니의 아카펠라, 환호성을 자아내는 비보잉과 마샬아츠에 이르기까지 전문배우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공연이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아이들부터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공감 할 수 있는 공연이라”며“65분동안 박진감 넘치는 공연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공연 예매는 5월 24일 오전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http://culture.jangseong.go.kr)과 전화(☎ 061-390-8475, 390-8476)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초등학생부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4,000원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