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주인문학 365 상반기 네트워크 기관‧단체 합동회의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17:36]

전주인문학 365 상반기 네트워크 기관‧단체 합동회의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9 [17:3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전주시는 19일 현대해상 8층 회의실에서 50여명의 인문학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인문학 365’ 네트워크 기관·단체 상반기 합동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인문학 네트워크 기관별 인문행사를 홍보하고, 시민들의 인문학 참여 및 인문학 활성화 방법을 논의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참석자들은 이 자리에서 시민들의 재능기부 강연인 ‘Give-美(기브미) 재능기부’운동을 더욱 활성화 하고, 전주시 홈페이지(www.jeonju.go.kr) 내 ‘전주인문학 365’코너를 통해 인문강좌 및 인문행사를 보다 효율적으로 홍보해 나가기로 했다.

 

이 밖에도 이날 회의에서는 ‘나눔이 소통이다’는 주제로 실무자 역량강화를 위한 인문체험 특강도 진행됐다.

 

전주시 기획조정국 관계자는 “네트워크 합동회의를 통해 인문학 관련 역량을 키워가고 좋은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시민이 행복한 인문도시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시는 전주인문학 365를 통해 다양한 인문강좌 및 체험을 시민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10월에 예정된 ‘제3회 전주인문주간’을 위한 특별한 인문행사를 66개 네트워크 기관과 연계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