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8 천안춤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8/13 [10:21]

2018 천안춤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8/13 [10: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8천안춤영화제’의 공식 포스터가 13일 공개됐다.

국내 최초로 지역대표 문화 콘텐츠인 춤을 주제로 한 영화제 ‘천안춤영화제’는 지난해 처음 열려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춤과 관련한 다양한 영화를 소개하고 영화 속 춤을 배워보는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지난해 포스터는 모든 춤의 기본이 되는 발레와 정렬의 빨간 색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면 올해 선보인 포스터는 창의적인 영감을 떠올리는 울트라 바이올렛 색상과 경쾌한 리듬의 탭 댄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특히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천안춤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포스터 관련 경품 퀴즈이벤트가 마련돼 미리 영화제를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천안춤영화제는 최초로 춤을 주제로 한 단편영화공모전을 운영해 다양성 영화 제작의 기회를 제공했다.

영화제 기간 내 국내단편영화 섹션을 통해 총 20편 내외의 공모작을 만날 수 있으며, 폐막식에 최종 3작품을 공개하고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이번 영화제는 인디플러스 천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문화홀, 야우리시네마, 천안낭만극장 등 총 4곳에서 운영되고 루프탑상영회, 푸드&영화 피크닉, 세미나 등 다채로운 부대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춤영화제 홈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참조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