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산시, 남산로 하부도로에 경관조명 개선사업 완료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1/01 [17:17]

울산시, 남산로 하부도로에 경관조명 개선사업 완료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1/01 [17:17]

 

▲     © 남산로 하부도로 경관조명 전경(하단부)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울산시는 남산로 하부 아치구조물 경관조명 개선공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동굴피아에서 태화강전망대로 이어지는 남산로 구간의 하부도로 아치교각에 야간 통행 편의성을 제공하고, 태화강지방정원의 강변 산책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도 야간에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아름답고 쾌적한 보행환경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사업은 남산로 하부도로의 아치구조물 18경간 하부에 전기 인입 및 배관․케이블 설치를 하여 LED 조명등을 좌우로 총 36개의 경관조명등 설치하였다.

 

울산시 관계자는 “남산로 하부도로 경관조명 개선공사를 통해 어두웠던 산책로를 개선함으로써, 야간 산책로를 이용하는 보행 약자의 안전을 확보하게 되었다.” 며“안전하고 편안한 공간, 아름다운 빛을 통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함께 어우러지는 주민의 생활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