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수 백지영 한국의 대중음악 홍보 위해 일본 쇼케이스 참여

윤정은 | 기사입력 2010/10/12 [10:26]

가수 백지영 한국의 대중음악 홍보 위해 일본 쇼케이스 참여

윤정은 | 입력 : 2010/10/12 [10:26]

가수 백지영이 오는 10월 29일 일본 2010 한국 대중음악 해외 쇼케이스 “2010 K-Pop Night in Japan”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릴 2010 한국 대중음악 해외 쇼케이스는 동경 국제 포럼에서 가장 큰 홀인 5,012석의 홀A에서 열릴 예정이며 백지영은 이번 일본 쇼케이스에서 일본 팬들과 일본 언론 및 방송에 잊지말아요를 비롯한 히트곡을 선보이고, 리셉션과 기자 간담회에도 참석하는 등 적극적으로 한국의 대중음악을 알릴 계획이다. 

백지영은 지난 5월 26일과 오사카의 오사카죠홀과 6월 1일 사이타마현의 사이타마슈퍼아레나에서 총 6만여명의 객석이 공연 전 매진되었던 드라마 아이리스콘서트에 참석해 아이리스 OST 잊지말아요와 히트곡 사랑안해를 불러 일본 관객들과 일본 언론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백지영은 "현재 많은 한국 가수분들이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한국의 대중음악을 널리 알리고 있어 기쁘다. 댄스곡 뿐 아니라 한국의 발라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고, 이번 기회가 조금이라도 한국의 대중음악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일본 쇼케이스의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아이리스 콘서트의 성공으로 일본으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백지영의 이번 쇼케이스 출연은 일본 활동의 긍정적인 신호탄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해외 쇼케이스에는 백지영외에도 포미닛, 시스타, 손호영 등 총8개팀이 참여해 한국의 음악을 널리 알릴 계획이며, 일본주요 언론매체 와 방송 및, 신문, 레코드, 잡지관계자 등 많은 매체가 참석 해 한국대중음악을 취재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