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교육청 소속 장흥사랑봉사단, 소규모학교 방문 봉사 활동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2/29 [08:00]

교육청 소속 장흥사랑봉사단, 소규모학교 방문 봉사 활동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2/29 [08:0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왕명석) 소속 장흥사랑봉사단은 12월 20일부터 24일까지 관내 소규모 초등학교 7교를 방문해 69여명의 학생(원아)들에게 성탄절 맞이 선물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이 날 행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봉사단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봉사단원이 초등학교 1학년과 유치원생에게 나눠줄 선물을 싣고 학교를 직접 찾아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성탄절 맞이 선물을 받아든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들은 행복한 얼굴로 교육청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날 봉사 활동에 참여한 직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작은 마음이 누군가에게는 큰 기쁨이 된다는 것을 배웠다.”면서, “우리 주변을 돌아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봉사활동에 더 많은 직원들이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왕명석 교육장은 “장흥사랑봉사단은 매해 명절 또는 기념일마다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실천에 모범을 보일뿐 아니라 장흥교육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기여했다”면서, 직원들에게 “내년에도 봉사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조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