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진경과 미묘한 신경전.. 긴장감 ‘UP’

편집국 연예부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20/01/21 [13:24]

‘낭만닥터 김사부2’ 박효주, 진경과 미묘한 신경전.. 긴장감 ‘UP’

편집국 연예부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20/01/21 [13:24]

 

 


[+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박효주가 진경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지난 20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연출 유인식/제작 삼화네트웍스) 5회에서는 심혜진(박효주 분)과 오명심(진경 분)의 사이에 긴장감이 흐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심혜진은 오명심의 수술 부탁에 “저 아세요?”라며 왜 자신에게 그런 부탁을 하는지 물었고, 오명심은 원래 와주시던 마취과 선생님의 오프를 이유로 “갑작스럽겠지만 상황이 좀 급박합니다. 좀 도와주시죠.”라며 심혜진에게 도움을 요청했으나 “잘 모르는 사람한테 이런 부탁 같은 거 하지 마세요. 좀 부담스럽네요.”라고 단칼에 거절당했다.


그러나 박민국(김주헌 분)으로 인해 마지못해 수술방으로 들어가는 심혜진의 모습이 그려졌고, 그런 심혜진을 끝까지 쳐다보는 오명심의 시선에서, 앞으로 두 사람의 대립이 예고됐다.


한편,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화면>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