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시지부, 따뜻한 설맞이 보훈가족 기부금 전달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08:33]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시지부, 따뜻한 설맞이 보훈가족 기부금 전달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23 [08:3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지청장 임종배)은 1월 22일(수) 오전 지청에서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시지부(본부장 서영섭)와 어려운 보훈가족을 위한 후원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시지부는 2018년 인천보훈지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호국보훈의 달 보훈가족 무료 건강검진 및 건강이불 지원 등 보훈복지 네트워크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서영섭 본부장은 “6.25전쟁 70주년을 맞아 국가를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의 노고와 희생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올 설 명절도 행복하고 넉넉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임종배 지청장은 “보훈가족 복지지원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갖고 애써 주셔서 감사드리며, 올해도 국가유공자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여 소외되는 보훈가족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인천보훈지청은 금년에도 복권기금을 활용한 참전유공자 노후복지사업과 지역사회 복지자원 연계 등을 통하여 보훈가족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