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단독]뮤지컬 지저스, 간미연 1월달 출연회차 전석매진 시켰다.

편집국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0/01/31 [12:01]

[단독]뮤지컬 지저스, 간미연 1월달 출연회차 전석매진 시켰다.

편집국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20/01/31 [12:01]

 

▲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1월15일부터 대학로 원패스 아트홀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지저스(연출:손남목) 가 간미연이 출연하는 회차에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지금까지 간미연이 출연한 총 8회차 공연을 통해 200석의 좌석이 매진 되면서 1600여명의 관객이 간미연을 찾았다.


간미연은 극중에서 간음하는여인,바리새인,아브라함,양 역할등 다양한 캐릭터를 일인다역으로 열연하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지저스는 신약성서중 마태복음을 토대로 하여 총 43개의 성경구절을 인용하여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일생 중 복음전파를 소재로 하여 십자가를 통한 부활의 의미를 긍정적으로 해석한 작품이다.

 

간미연은 “뮤지컬 지저스는 인류의 사랑과 용서,배려에 관한 이야기를 예수란 인물을 통해서 전달하고 있다.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 많이 보러오시는데 비종교인도 부담없이 보실 수 있는 신나고 재미있는 공연이다.”라고 공연을 소개했다.


6월28일 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지저스는 간미연 이외에 문장원,지원선,김현국,윤미소,안소현,박세욱,황성재,허재훈,박보영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한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